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U+ 로드' 운영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 번째 진행하는 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이 제휴해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필동 골목에 있는 약 18개 상점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블리스가든, FEEL CAFE, 에빈의커피이야기, 파니난다를 시작으로 한식 식당인 필동삼계탕, 멸치국수, 해물닭한마리, 동대닭한마리, 중식 식당인 짬뽕야, 일식 식당인 연미식당 등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충무로떡볶이, 보스턴버거, 솜이네떡볶이 등의 분식점과 카레전문점 파인트룸도 이용 가능하고 디저트전문점 필동과자점과 꽃집 라프리마베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다르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할 수 있고, 같은 날 동일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했다.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는 충무로 '대한극장'의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휴 상점을 이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라이카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LG유플러스#유플러스로드#필동' 태그와 함께 제휴 상점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20명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지난 서울 종로 서촌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서울시와 제휴하여 서울 중구 필동에 U+로드를 마련했다" 라며 "향후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U+로드 골목상권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와이즈경제(Wise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