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우리카드‧삼성카드 전략적 제휴 체결
에어서울, 우리카드‧삼성카드 전략적 제휴 체결
  • 황현옥 기자
  • 승인 2019.07.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와 ‘카드의 정석 J.SHOPPING’ 출시, 10% 청구할인 및 수하물 혜택 등 제공
삼성 프리미엄 카드 결제시 최대 8만원까지 캐시백 혜택
제휴처 확대로 홈페이지 구매 고객 혜택 높일 것

에어서울이 우리카드 및 삼성카드 등 신용카드사들과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여행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에어서울 승무원들이 '카드의 정석 J.SHOPPING' 출시 기념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승무원들이 '카드의 정석 J.SHOPPING' 출시 기념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어서울

먼저, 에어서울은 우리카드와 함께 일본을 자주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혜택에 중점을 둔 ‘카드의 정석 J.SHOPPING’을 출시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앱에서 ‘카드의 정석 J.SHOPPING’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출국날 카드 실물과 모바일 쿠폰을 지참하면 인천공항에서 에어서울 위탁수하물을 추가 5kg까지 무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현지 공항에서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Priority Tag’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본 현지 인기 가맹점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패밀리 마트 등에서의 이용금액을 5%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서울은 삼성카드와 함께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American Express Gold’와 ‘THE 1’을 발급 받은 후, 8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결제 금액이 1만원~30만원 미만이면 5만원을, 30만원 이상이면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어서울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카드사들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처와 협약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