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에서 조정석과 손나은은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로 반복되는 노랫말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인다. 최근 새로운 광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동원F&B 제공
동원F&B 제공

이 과정에서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상추쌈밥, 참치 샐러드, 참치 미역국 등이 등장하며 이번 광고의 핵심 메시지인 ‘동원참치로 만드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가 소개된다.

동원F&B는 최근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참치 레시피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참치캔 뚜껑에 앙증맞은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 55종을 각각 그려냈다.

또 각종 참치 레시피를 담은 디지털 광고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동영상 온라인 플랫폼에 선보여, 소비자들이 영상을 보며 요리를 손쉽게 따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신규 CF 공개에 맞춰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1달간 진행한다.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에 노래에 맞춰 직접 광고 속 CM 송을 듀엣으로 불러 녹화한 영상을 제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동원F&B는 참가자들이 제출한 영상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동원참치상 수상자 20명에게 각종 참치캔 제품 50개, 참가상 200명에게 동원참치 5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정석과 손나은은 “어떤 요리든 동원참치를 재료로 넣으면 더욱 맛있어진다”며 “식탁 메뉴가 고민이 될 때는 동원참치 하나면 충분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와이즈경제(Wise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