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원기?NH농협은행?서울강북사업부?본부장(사진?왼쪽?다섯?번째)과?북부법원지점?임직원들이?20일?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화훼농가를?돕기?위한?꽃?나눔?행사를?갖기에?앞서?기념?포즈를?취하고?있다.?(사진=농협?제공)
윤원기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본부장(사진 왼쪽 다섯 번째)과 북부법원지점 임직원들이 20일 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나눔 행사를 갖기에 앞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농협 제공)

[와이즈경제=황현옥 기자]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화훼 농가를 돕고 화훼 소비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20일 서울북부지방법원으로 출근하는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윤원기 서울강북사업본부장, 신동욱 북부법원지점장 등은 출근하는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장미꽃을 나눠 주며, 화훼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윤원기 서울강북사업본부장은“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화훼농가의 어려움이 그 어느 때 보다 크다”며“서울강북사업부는 앞으로도 농협은행 지점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지속 전개하는 등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촉진 분위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 와이즈경제(Wise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