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모바일 웹페이지·앱에서 인증

[와이즈경제=최예리 기자] KB손해보험이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 법인 고객의 보험 가입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업계 최초로 법인차량 전용 모바일 자동차 보험 가입 시스템을 오픈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업계 최초로 법인차량 전용 모바일 자동차 보험 가입 시스템을 오픈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9일 법인차량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는 법인차량 전용 ‘모바일 자동차보험 가입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법인용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경우 PC의 인터넷 웹페이지에서 법인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다. 이번 시스템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모바일 웹페이지나 앱에서 법인공인인증서, 법인카드 인증 등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 ‘블랙박스 장착 할인 특약’ 등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위해 필요한 차량 사진 첨부를 모바일로 할 수 있게 됐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법인용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돼 고객 불편 및 미가입으로 인한 보장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됐다”며 “KB손해보험은 향후에도 고객이 간편하고 손쉽게 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혁신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와이즈경제(Wise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