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저 해외송금 수수료, 환율우대 및 하나 머니 증정

[와이즈경제=최예리 기자] 하나은행은 다음 달 말까지 언택트 해외송금 특화 앱 ‘하나 이지(Hana EZ)’에서 해외송금 수수료 감면과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하나이지'를 통한 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하나이지'를 통한 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Hana EZ’를 통해 처음 해외송금을 보내는 고객 선착순 2천 명에게 ‘첫 만남 축하 선물’ 5천 하나 머니를, 유학비 송금을 보내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유학생 응원 선물’ 5만 하나 머니(30명)와 3만 하나 머니(50명)를 제공한다.

수취인 계좌 없이 웨스턴유니온 망을 통한 현금 수취 방식의 송금은 국내 최저 수수료 $3.99가 적용되며, 수취인 은행 앞 계좌송금 방식은 송금액 관계없이 전신료 5천 원 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학생 송금 및 내국인의 지급증빙미제출 송금은 미 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 엔화(JPY)에 대해 환율을 50% 우대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앞서 실시한 ‘Hana EZ’ 슬기로운 해외송금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와이즈경제(Wise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